요즘 OTT를 통해서 범죄와 관련된 실화나 다큐멘터리는 물론, 사실에 입각한 드라마와 들이 줄줄이 개봉하면서 많은 분들이 무서우면서도 재미있게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현실에서도 납치나 인신매매와 같은 무서운 일이 여기저기에서 일어나고 있는데 만약 꿈에서 내가 납치를 당하거나 하는 등의 무서운 상황은 대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납치를 하거나 납치당하는 감금되거나 감옥에 갇히는 꿈 상황별 해석
납치를 당하는 것도 무서운데 납치를 당하면 대부분 어딘가에 감금이 되고 갇히는 상황도 연달아 일어나게 됩니다. 그런 공포스러운 꿈이 현실에서는 좋은 의미로 다가오게 되는 상황들부터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납치 감금 꿈 길몽에 해당하는 경우
1. 납치를 당해 끌려가다 탈출하는 꿈
- 내가 어딘가에 납치를 당해 잡혀가는 상황에서 극적으로 탈출에 성공하고 안도의 한숨을 쉬는 꿈을 꿨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에게 큰 어려움이 닥치게 되지만 당황하지 않고 잘 해결해 낸다면 오히려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2. 아이가 납치를 당하는 꿈
- 실제로는 누구에게도 절대로 일어나면 안되는 끔찍한 일이지만, 꿈에서 내 자식이 아니거나 내가 애초에 자식이 없는 경우에는 현재 나를 괴롭히던 정신적인 압박에서 해방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3. 감옥에 갇히는 꿈
- 내가 잘못을 했거나,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감옥에 갇히게 된다면 현실에서 오히려 전반적인 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것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생각지도 않은 큰돈을 벌 수 있게 됩니다.
4. 감옥에서 형벌을 받는 꿈
- 감옥에 갇히는 것도 끔찍한데 심지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인 형별까지 받게 되는 꿈은 현실에서 내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게 되므로, 힘들었던 모든 일이 원하는 이상의 결과를 내며 술술 풀리게 됩니다.
납치 감금 감옥 꿈 흉몽에 해당하는 경우
납치와 감금, 감옥이 가지고 있는 의미자체가 부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현실에서는 물론 꿈에서 좋지 않은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아 상황들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1. 내가 누군가에게 납치되는 꿈
- 갑작스럽게 내가 영문도 모르는 이유로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내가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상황에서 큰 피해를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나를 속이려는 사람들로 고통을 받게 되고 금전적으로도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2. 내가 끌려가 꼼짝 못하는 꿈
- 어딘가로 납치를 당해 끌려가서 공포에 지배를 받아 옴짝달싹도 못하고 벌벌 떨고 있는 꿈은 실제로도 내가 비슷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도 있음을 경고하는 동시에, 금전적으로 손실을 볼 수 있는 상황에 처해있는 분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의 형태입니다.
3. 내가 어딘가에 감금이 되는 꿈
- 손발이 묶여있거나 눈가리개를 한 채로 어떤 장소에 감금이 되어 있거나, 전혀 알 수 없는 밀폐된 공간에 갇혀 있는 상황은 현실에서 나를 속박하는 무언가를 피해 도망치거나 해방될 수는 있지만 반대로는 더 이상 나를 지켜줄 수 있는 것이 없다는 불안감을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4. 내가 인질로 잡히는 꿈
- 꿈에서 내가 잡혀 인질로 사용되어 무언가의 교환의 대상으로 쓰이며 목숨이 위태로운 상태에 놓여 있다는 것은 전체적으로 모든 운이 하락하게 될 징조로 해석되므로 하던 일이 잘 진행되지 않거나, 목표하던 일에 실패하게 됩니다.
5. 누군가 나를 감시하는 꿈
- 마치 스토킹을 당하듯, 나에게 곧 위해라도 가할듯이 누군가가 나를 감시하는 듯한 불쾌한 기분에 사로잡혀 있는 꿈은 직장에서 상사가 내게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있거나, 사업을 하는 분들은 원하는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서 매우 불안에 싸여 있음을 의미합니다.
6. 감금이 된채로 고문까지 당하는 꿈
- 전혀 이유를 알 수 없는 상태로 어딘가에 감금이 되어 두려움에 떠는 것도 힘든데 심지어 고문까지 당하게 된다면 가정과 직장 모두 좋지 않은 문제가 터져서 큰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7. 부모님이 납치를 당하는 꿈
- 꿈에서 부모님이 가지는 상징은 실제 부모님은 물론, 상사, 선배와 같이 나보다 윗사람을 총칭하는 매개체이기 때문에, 꿈에서 아빠나 엄마가 남치를 당했다면 내 주변의 웃어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8. 친구가 끌려가는 꿈
- 평소에 나와 친하게 지내던 친구가 누군가에게 잡혀 끌려가게 된다면, 내가 현실에서 그동안 최선을 다하지 못했던 일에 대해 나중에 큰 후회를 할 수 있음을 경고하므로, 평소하고 있는 일이나 목표에 집중해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9. 죽은 사람이 인질로 잡혀있는 꿈
- 이미 돌아가신 할아버지, 할머니 또는 엄마, 아빠나 지인과 같이 나와 가까웠던 이가 꿈에서는 살아났는데 납치를 당해 인질로 있는 모습을 보았다면 내가 지금 현실적으로 매우 불안하고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에도 이를 드러내지 않기 위해서 참느라 심신이 많이 지쳐있음을 의미합니다.
10. 여친 남자 친구가 납치당하는 꿈
- 차라리 내가 되었으면 좋겠는데 꿈에서 내가 사랑하는 여자친구나 남자친구가 납치를 당했다면 현실에서 내가 상대에게 미안한 감정이 크고 잘못했다고 생각되는 일이 맣은데 이를 쉽게 말하지 않아 사이가 소원해지고 있음을 말합니다.
11. 택시에서 납치를 당하는 꿈
- 자동차와 같은 이동수단은 꿈에서 가정, 사업체, 단체를 의미하는 매개체로 사용되는데, 그 중 하나인 택시에서 납치를 당하는 안 좋은 일이 벌어지게 되면, 현실에서도 가정이나 사업체에 존속을 위협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기 때문에 평소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비행기가 납치되는 꿈
- 소위 하이재킹이라고 불리며, 영화나 드라마의 단골소재로 등장할만큼 끔찍한 비행기 통째로 납치를 당하는데 내가 승객으로 있었다면 비행기가 의미하는 승진과, 성공, 만족감 모두가 좋지 않은 결과로 이어져 내 자리가 위태로워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3. 배우자가 나를 묶는 꿈
- 배우자가 나를 오도가도 못하도록 어딘가에 밧줄 등으로 꽁꽁 묶는 꿈은 남성분들보다는 주로 여성분들이 많이 꾸는 꿈으로 이는 부부사이에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지 못하며 사이가 벌어져 상대에 대한 관심이 떨어져 서운함이 켜켜이 쌓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납치와 감금, 감옥 등과 관련된 상황별 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현실에서 해서도 안되고 일어나서도 안 되는 이런 상황이 허용되는 것은 바로 사랑하는 상대의 마음을 완전히 납치해서 내 것으로 만드는 일 하나 정도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상대방의 동의와 행복이 수반되어야 하겠지만.
'[지식] 꿈으로 해석하는 나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 운전하는 꿈 - 태우는 사람, 상황에 따른 길몽 흉몽 완벽 해석 22선 (1) | 2024.03.24 |
---|---|
[꿈해몽] 일하는 꿈(현직장, 전직장, 새직장, 알바) 상황별 장소별 완벽정리 (0) | 2024.03.23 |
가위에 눌리는 귀신 나오는 이유 원인 및 증상 해결 방법 완벽 한방 정리 (0) | 2024.03.21 |
[꿈해몽] 빵 케이크 떡을 사는 먹는 만드는 등 상황별 해석 완벽 정리 (0) | 2024.03.20 |
[꿈해몽] 여행가는 꿈, 가족여행 해외여행 친구와 혼자 등 상황별 한방정리 (0) | 2024.03.19 |
댓글